공지사항
- ㄷ
- 2016.09.30
- 조회수
- 5,948
【한국원자력연구원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안내】
□ 우리 기관에서는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「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」를
아래와 같이 실시하고 있습니다. 본 조사는 2007년도부터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,
한국원자력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
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국가차원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.
□ 본 조사는 면접위원이 고객님께 직접 방문을 통하여 조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조사 대상으로
선정된 고객님께 면접의 약속을 정하기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을 안내해 드리오니
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☞ 조사대상 : 2015년 9월부터 현재까지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
☞ 조사방법 : 1대1 대인면접(면접원 방문조사)
- 방문전 고객에게 사전 전화 안내
☞ 조사기간 : 2016년 10월 5일 ∼ 11월 30일
☞ 주간사업자 : (주)기술과가치
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 「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」 제13조 제2항 및 동법시행령
제17조 제3항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으며, 통계법 제33조(비밀의 보호)에 의거 개인의 비밀에
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, 획득된 개인정보는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
엄숙히 약속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