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사능 분석 의뢰를 하시고 싶다면 [분석서비스] 항목에서
①시험진행절차, ②시험항목 및 비용안내, ③시험분석의뢰서 작성 순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A[분석서비스 → 시험항목 및 비용안내] 또는 [분석서비스 → 공지사항 → 2021년 방사능분석 수수료 공지, 시료 준비방법 및 분석기간 공지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A네, 현재 온라인으로만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A죄송하지만 견적서를 따로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. 위의 [시험항목 및 비용안내], [2021년 방사능 분석 수수료 공지]를 참고 해 주셔야 합니다.
A아닙니다. 분석 핵종 중 일부(전화로 안내)를 제외하고 택배(우체국)로 시료를 수령합니다.
따로
안내드리지 않으면 택배로 보낸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.
시료는 분석비용 납부 후 수령하오니,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진행절차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A홈페이지 [분석서비스 → 시험진행절차]에서 확인하시거나 접수 후 단계별로 발송되는 자동발송메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.
A원자력환경실은 우체국택배와 계약되어있습니다. 불편하시겠지만, 시료 분실이나 정확한 배송을 위해 양해 부탁드립니다.
A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성적서 열람이 불가능합니다. 성적서는 원본으로 발송되오니 성적서 수령 후 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A홈페이지 [분석서비스 → 질의응답]에서 문의주시면,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