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- ㄷ
- 2021.11.22
- 조회수
- 4,972
한국원자력연구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,
한국원자력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.
본 조사는 PC 와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조사로 이루어집니다 .
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조사 참여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.
- 조사대상 : 2020 년 11 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
- 조사방법 : 온라인조사 (PC/ 모바일을 통한 응답화면 접속 ) - 사전 전화안내 실시
- 조사기간 : 2021 년 12 월 ~ 2022 년 2 월
- 주간사업자 : ㈜ 리서치랩
- 조사회사 :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공동실사단
본 조사는 2007 년 4 월 1 일 시행된 「 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 」 제 13 조 2 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,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.
또한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를 위해 한국원자력연구원은 정보주체의 동의 ,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「 개인정보보호법 」 제 17 조 및 제 18 조에 의거하여 ,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.
< 아 래 >
- 법적근거 : 「 개인정보보호법 」 제 18 조제 2 항제 2 호 , 「 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 」 제 13 조제 2 항 , 동법시행령 제 17 조제 3 항
- 제공목적 : 한국원자력연구원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
- 제공대상 : ㈜ 리서치랩
- 제공일자 : 2021 년 11 월 5 일
- 제공내역 : 수혜 서비스명 ( 사업명 ), 고객 이름 , 소속기관 / 부서 , 직급 / 직책 , 연락처
- 활용시기 : 2021 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완료시까지
- 파기방법 : 조사 종료 후 연구책임자 감독 하에 디지털정보 , 인쇄물 일괄 파기